고객지원

  • 공지사항
  • 사내소식
  • 소통의 창

사내소식

HOME > 고객지원 > 사내소식

사내소식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57 2017년도 프리죤 한마음 체육대회 2017-06-21 2353

 

 

 

< 2017년도 프리죤 한마음 체육대회 >

 

 

  2017년도 프리죤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6일, 행주산성에서 개최되었다.

 

 김영열, 최승식 대표이사를 필두로 본사 직원 약 30명이 모인 가운데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김영열 대표이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프리죤 『한마음 체육대회』의 막이 열렸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풋살 경기를 시작으로 족구, 단체 줄넘기, 팔씨름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가 이어졌으며, 승부를 가르기 위한 직원들의 열정과 응원의 열기 또한 뜨거웠다.

 

 

  
 

 

 특히, 팀원 전체가 참여한 단체 줄넘기에서는 직원들이 서로 호흡을 맞추며 단합을 통해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단체생활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동의 중요성을 체감하는 계기가 되었다.

  

 체육대회 프로그램은 행운권 추첨으로 마무리 되었다. 두 대표이사의 추첨을 통해 상품권 행운의 주인공들이 탄생하였고, 승패와 상관없이 체육대회에 참가한 전 직원이 셀트리온 스킨큐어 패밀리 세트를 부상으로 받으며 성공적인 체육대회 개최를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녀 구분없이 전 직원이 참여하여 땀 흘리며 몸으로 부딪히는 과정을 통해서 프리죤 한마음 체육대회의 진정한 의미를 느낄 수 있었으며 체육대회 후, 야외에서 즐기는 저녁식사 시간에는 평소 서울과 인천으로 떨어져 근무하는 직원들이 담소를 나누며 모처럼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향 후 프리죤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는 최승식 대표이사의 폐회사를 마지막으로 2017년도 프리죤 『한마음 체육대회』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목록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