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공지사항
  • 사내소식
  • 소통의 창

사내소식

HOME > 고객지원 > 사내소식

사내소식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68 신한은행 우수 근무자 시상식 및 간담회 개최 2017-08-01 2491

< 신한은행 우수 근무자 시상식 및 간담회 개최>

 프리죤 소속의 신한은행 근무자들의 우수 근무자 시상식 및 간담회가 지난 18, 19일 양일에 걸쳐 서울과 인천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2017년도 상반기 프리죤 우수 근무자로는 인천 주안남지점의 김성일 사원과 종로3가 지점의 이재만 사원 선정되어 표창과 부상을 수상하였다.
 

  


 신한은행 주안남지점은 2017년 상반기 신한은행 경비원 평가 및 영업점 만족도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지점이며, 그 선봉에 김성일 사원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평소 밝고 긍정적인 지점 분위기를 만드는데 솔선수범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안남지점은 인천지역에서도 가장 바쁜 지점 중의 하나로 꼽히는데 김성일 사원은 매일 아침 행원들이 출근하기 전 주변을 깨끗이 청소하는 등 함께 일하는 동료들이나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고 한다. 경비원으로서의 고객 대응 업무 및 시설 관리업무 또한 완벽해 모든 경비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해 졌다.

 신한은행 종로 3가 지점에서 근무하는 이재만 사원 역시 평소 다재다능하고 근면 성실한 경비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은행 안전사고 예방 및 고객안내 등의 업무에 항상 능동적으로 임해왔으며 어떤 업무든 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 타의 모범이 되어 왔다는 평이다. 이재만 사원은 은행 비품 및 지점관리 능력도 뛰어나 멀티플레이어의 면모를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는 근무자로 2017년 프리죤 상반기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었다.
 

 


 우수사원 시상 후에는 산업안전 보건교육 및 하반기 업무계획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이번 직무교육 시간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서 업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및 사고예방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끝으로 근무자 간담회를 포함한 저녁식사 자리가 마련되었다. 각 지점에 흩어져 있는 근무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도 공유하고 친목과 단합의 의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아울러 프리죤 본사 직원들과 현장 근무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상호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을 약속하며 간담회는 마무리 되었다. 


 

 



목록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