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공지사항
  • 사내소식
  • 소통의 창

사내소식

HOME > 고객지원 > 사내소식

사내소식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70 신한은행 우수 근무자 표창 및 간담회 2019-11-13 244

갈수록 금융사기범들의 범행이 지능적이고 체계적으로 변모하고 있는 상황에서 프리죤 소속 신한은행 근무자들이 고객의 소중한 자산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따라 지난 18일 진행된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 우수 근무자 표창 및 간담회에서는 현장 근무자들의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사례를 공유하고, 우수직원을 표창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 우수 근무자로는 중동지점 김현태 사원과 인천중앙금융센터 정의태 사원이 선정되어 표창과 부상을 수상하였다.

 

신항은행 중동지점에서 근무하는 김현태 사원은 13년간 은행에서 근무한 베테랑 경비원으로, 평소에도 다년간의 근무경험을 바탕으로 은행 안전사고 예방 및 고객안내 등에 항상 능동적으로 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행원들의 업무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등 직원들과의 화합에도 모범을 보이는 직원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보이스피싱 피해를 입기 직전의 50대 중반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신속한 상황조치와 대응으로 부천원미경찰서장의 감사장을 받고 은행 직원 및 현장 근무자들의 모범이 되었다.

 

신한은행 인천중앙금융센터에서 근무하는 정의태 사원 역시 은행 직원 및 고객의 안전을 최선으로 생각하며 헌신적으로 근무하는 경비원으로 정평이 나있다. 김현태 사원과 마찬가지로 60대 여성고객의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과 전달책 검거에 큰 기여를 하여 인천중부경찰서장의 표창을 받았다.

 

마케팅사업본부 박상민 본부장은 보이스피싱 사고를 예방할 수 있게 해준 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사례를 전 근무자들에게 전파하고 고객의 사고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마무리 했다.       

 


목록 버튼